아이폰 다운로드 제한

July 5th, 2018 Posted by Uncategorized 0 comments on “아이폰 다운로드 제한”

암호를 입력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제한을 다시 무능 하 게 할 필요가 있을 때를 위해 기억할 것 이다. (이것은 잠금 화면 암호와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딘가에 그것을 적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당신이 암호를 잊은 경우, 당신은 장치를 지우고 처음부터 그것을 설정 해야 합니다. 특정 등급의 명시적 콘텐츠와 동영상 또는 TV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음악을 재생할 수 없도록 제한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앱에는 유해 컨텐츠 차단을 사용 하 여 구성할 수 있는 등급이 있습니다. 다음은 제한할 수 있는 콘텐츠 유형입니다. iOS에서 모바일 데이터 다운로드 제한을 해결 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제한 장소에 기술적인 이유로 인해 아니지만 정책을 함으로써 모든 사람을 위한 네트워크를 brining 모바일 네트워크를 hogging에서 몇 사용자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네트워크에 있는 사용자 중 공정한 사용법 격려에 관하여 더 많은 것 이다.

app 임명이 연루 되는 한, 세포질 다운로드 한계는 지금 100 mb (근원에서 150 mb에 증가 된다: 이상 공기 다운로드를 위한 더 높은 한계). iOS 업데이트 여전히 wi-fi 연결이 필요 합니다. 이것은 몇 년 동안 확고 현실이 되어, 아마도 안전 기능으로 사람들이 실수로 게임의 몇 가지에 대 한 모든 데이터 수당을 사용 하 여 방지 하기 위해 역할을 합니다. iOS는 웹 사이트 콘텐츠를 자동으로 필터링 하 여 Safari 웹 브라우저의 성인용 콘텐츠에 대 한 액세스와 자녀의 기기에 있는 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승인 또는 차단 목록에 특정 웹 사이트를 추가 하거나 승인 된 웹 사이트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제한할 수 있습니다. 설정으로 이동 > 일반 > 제한 > 웹사이트 및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선택:이 문제는 잠시 동안 주변 되었습니다 있지만, 모두가 그것을 경험 하지. 우리는 단지 이것이 당신의 장치가 (위)에 있거나 당신이 사는 지역을 이동 통신 수와 어떤 관계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 제한을 사용 하 여 iTunes Store에서 의도 하지 않은 또는 무단 구매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구매에 대 한 암호를 요구 하거나, 특정 유형의 구매를 막거나, 완전히 구매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바로 구매를 방지 하거나 완전히 구입 하지 않으려는 경우 iTunes store 또는 앱 스토어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 하기 전에 암호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apple에서 제조 하지 않은 제품 또는 apple에서 제어 하거나 테스트 하지 않은 독립적인 웹 사이트에 대 한 정보는 추천 이나 보증 없이 제공 됩니다. Apple은 제 3 자 웹사이트나 제품의 선택, 성능 또는 사용과 관련 하 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Apple은 제 3 자의 웹사이트 정확성이 나 신뢰성에 대 한 진술을 하지 않습니다. 위험은 인터넷 사용에 내재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급 업체에 문의 하십시오. 다른 회사 및 제품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습니다. . 자녀의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특정 앱과 기능을 차단 하거나 제한 하려면 자녀 보호 라고도 하는 기본 제공 제한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