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녀2 다운로드

July 5th, 2018 Posted by Uncategorized 0 comments on “메타녀2 다운로드”

보기의 필드 (fov)-메타 2 가장 큰 있다 FOV 시장에 어떤 제품의, 그것은 대부분의 몰입 아칸소 경험을 사용할 수 오늘 만들고 있어. 90도 (대각선) FOV와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는 화면 크기의 한계를 없애고 사용자 들이 쉽게 작업 하 고 협업 하며 제작 하거나 설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우리는 어떻게 새로운 메타 2 프로젝트를 사용 하 여 얻을 화합 시작 배웠습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완료 되 면 개체를 추가 하 고 텍스처 중 하나를 변경 했습니다. 우리는 그때 응용을 만들고 우리의 자신의 창조와 더불어 Meta 2을 시험할 수 있었다. 메타 직원 및 동료 메타 SDK 개발자와 대화할 수 있는 커뮤니티 포럼을 방문 하십시오! 이전 NVIDIA GPU 드라이버를 실행 중인 경우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메타 클라우드 로그인 창이 열립니다. 메타는 의학, 교육 및 제조를 포함 한 산업의 범위에 걸쳐 메타 2를 위한 경쟁력 있는 시장 특정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개발자와 긴밀 하 게 협력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meta 2 개발 키트는 회사의 2 세대 AR 기술 이며 개발자, 얼 리 어댑터 및 학계를 포함 한 1 세대 메타 제품의 거의 1000 사용자 로부터 입력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11. 윈도우를 설치 준비, 그리고 기본적으로 선택-에서 메타 분석 합니다.

시스템 트레이에 있는 메타 유틸리티 앱에서 언제 든 지 설치 헤드셋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는 경우, 우리는 나비를 보고 투쟁 줄 태 드 혼란 (내가 처음에 알고 있 었 어)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Meta SDK 이나 통일에 (서) 무엇이 든 잘못 했기 때문에 없다. 당신은 단계적으로 함께 다음과 같은 경우, 당신은 동일한 상황에 있을 거 야-그것은 날개가 멋지게 장면과 조화를 만들기 위해 우리의 나비 기본적으로 하는 셰이더 때문입니다. Unity의 프로젝트 보기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 고 패키지 가져오기 > 사용자 정의 패키지를 선택 하 여 메타 유니티 패키지 가져오기 이것은 귀하의 메타 설치 내에 위치 하 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c: 프로그램의 filemet 메타 SDK2 betaunity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META_SDK2% 일치에 그것을 찾아낼 수 있다. 로딩 시간을 조금 후, 모든 메타 SDK를 자산을 발견 창이 나타납니다. 모든 확인 하 고 “가져오기”를 클릭 하십시오: 헤드셋은 단결을 기반으로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3d 엔진-개발자가 신속 하 고 쉽게 단결로 홀로그램 애플 리 케이 션을 만들 수 있도록 결합 됩니다. Meta 2는 Microsoft Office를 비롯 한 많은 Windows 기반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합니다. 우리의 새로운 자산 내에서, 우리는 우리가 필요한 모든 메타 카메라와 상호 작용 기능을 우리에 게 줄 것 이다 우리의 “metworld” 조립식 있다. Unity에 새로운 경우-프리페치은 기본적으로 여러 프로젝트 및 장면에서 기능을 공유할 때 재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 객체와 같습니다.

우리의 메타 산 헤드폰을 위해 보이게 하기 위해 우리는이 셰이더를 바꾸고 싶을 것 이다. 이렇게 하려면 프로젝트 계층 구조에서 “butterfly2” 게임 개체를 확장 하 고 “나비 메쉬”를 선택 하십시오. 이 선택 된 상태에서 오른쪽에 있는 셰이더 드롭다운을 클릭 합니다. 메타 뉴스에서 최근 많은 예상 TED 토크 지난주 다음 증강 현실 헤드셋, 메타 2를 보여주 후 되었습니다. 이것은 화합의 메타 증강 현실 헤드셋에 대 한 개발에 내 첫 기사에 대 한 환상적인 타이밍 했다! 당신은 원래 메타 헤드셋 중 하나가 있다면 당신은 아칸소 애플 리 케이 션을 구축 하 고 있 었 어 요-이제 먼지에 좋은 시간이 헤드셋을 끄고 몇 가지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meta SDK 설치 프로그램은 meta 2 헤드폰을 시작 하는 데에 필요한 모든 드라이버와 성분을 설치할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