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 패드 다운로드

June 20th, 2018 Posted by Uncategorized 0 comments on “노트 패드 다운로드”

Notepad + + 응용은 그 자체로 컴파일러에 의하여 없다. 즉,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코드를 작성할 수 있지만 코드를 테스트 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mingw 같은 외부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메모장 + + 컴파일하고 c와 c + + 코드를 실행 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메모장 + +는 오랜 시간 동안 주변 되었습니다 설립 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같은, 신뢰할 수 있는. 그러나 여러 위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악성 소프트웨어를 실수로 다운로드 하는 위험을 소개 합니다. 당신은 항상 메모장을 다운로드 하려고 한다 + + 공식 사이트에서. 메모장 + +는 무료입니다. 그것은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거기에 다운로드 하거나 사용 하기 위한 수수료가 없습니다. app의 홈페이지에 기부금을 만드는 선택권이 있다.

app의 개발자는 근본적으로 자유로운을 위해 일하고 있다, 그래서 기부금은 app를 지원 되어 유지 하는 돕는다. notepad + +은 더 많거나 더 적은 모든 노트 패드가 필요한 것을 가지 지 않지만 부족 한 강력한 특징이 포장 된 텍스트 에디터 이다 (그것이 윈도 즈에 (서) 노트 패드를 대신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27 개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 하며 정규식을 검색 하 고 구문 강조 및 폴딩, 동기화 된 편집 및 보기 등을 지원 합니다. 대체 메모장 + + 다운로드 외부 서버에서 (가용성을 보장 하지 않음) 불행히도, 메모장 + +는 OSX 또는 다른 애플의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처음에 마이크로 소프트의 메모장 응용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메모장 + +는 Windows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저기, 그러나, 모두 Mac 및 Linux 운영 체제에 대 한 대안의 숫자는 Windows 플랫폼에서 대안의 범위를 언급 하지 않기 위하여 있다. 코딩 기능 메모장 교체와 함께 전체 기능 메모장 교체 잘 편집 코드 메모장을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 + 무료 다운로드. 항상 옵션의 softonic 서버 로드에서 사용할 수: 깨끗 한 얼굴과 바쁜 하지만 효율적인 도구 모음 뒤에, 메모장 + +는 기능과 옵션의 궁금 합니다. 1 총아: 디폴트 디렉토리는 현재 문서를 따르고 마지막 디렉토리를 기억해 라 두 선택이 있다. 또 다른: “오래 된, 쓸모 없는” 탁상용 아이콘은 체제 선택권 이다. Notepad + +은 매크로를 기록 하 고 재생 하는데 사용 될 수 있으며, 큰 문서의 섹션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북마크될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 c + +와 자바에서 HTML과 펄과 여러 문서를 비교의 목적을 위해 동시에 볼 수 있는 다른 코딩 스타일의 범위를 인정 하거나 문서를 편집 하기 위한 준비가 복제 될 수 있는 원본 버전을 유지 하면서. 다양 한 용도의 notepad + +에 (게) 놓을 수 있는 빠르고 마른 노트 패드 대체가 실로 그리고 열려 있는 소스 응용 이다. 오픈 소스 즉, 뿐만 아니라 응용 프로그램을 무료로 하지만, 그것에 대 한 소스 코드도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그들이 맞는 볼 수정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이런 식으로, 신청은 많은 사람들 또는 조직에 의해 즉시 유지 될 수 있다.